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에 감사드립니다.
반품진행을 위해 기존 제품 수거 될수 있도록 접수되어 택배 기사님 방문시 전달 부탁드리겠습니다.
제품 도착하는대로 빠른 환불 처리 도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개별 문자 추가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김영호
작성일
2020-12-05 12:01:15
평점
답변해주신 다음날 12월3일 반품해가고 그리고 다음날 12월 4일 상품대금 전액을 환불해주셔서 빠른 조치에 감사하다는
문자를 보냈는데 (오고가는 택배비 언급이 없어서 이상하다고 생각하며) 나중에 다시 택배비 5,000원을 보내주시라고해서
즉시 보내드렸는데, 보통의경우 환불해줄때 아예 택배비를 제하고하는데 귀사의경우 완전히 고객을 믿고 일단 전액 환불하고 다시 택배비 청구하심에 크게 감동받았습니다. 향후 귀사제품중에 필요한것이 보이면 적극검토하겠습니다. 번창하세요....
댓글목록
작성자 대표 관리자
작성일 2020-12-02 09:47:50
평점
문의에 감사드립니다.
반품진행을 위해 기존 제품 수거 될수 있도록 접수되어 택배 기사님 방문시 전달 부탁드리겠습니다.
제품 도착하는대로 빠른 환불 처리 도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개별 문자 추가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김영호
작성일 2020-12-05 12:01:15
평점
문자를 보냈는데 (오고가는 택배비 언급이 없어서 이상하다고 생각하며) 나중에 다시 택배비 5,000원을 보내주시라고해서
즉시 보내드렸는데, 보통의경우 환불해줄때 아예 택배비를 제하고하는데 귀사의경우 완전히 고객을 믿고 일단 전액 환불하고 다시 택배비 청구하심에 크게 감동받았습니다. 향후 귀사제품중에 필요한것이 보이면 적극검토하겠습니다. 번창하세요....